@drha119 안녕하세요, 하정훈 선생님. ^-^ 덕분에 응급실 한 번 안가고 잘 대처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곱똥 구분이 어려워서요, 혹시 첨부한 변이 곱똥인가요? 하루 한번 꼴로 싸는데 이번엔 2일만에 쌌어요.
28 Feb 2012 15:42

안녕하세요, 하정훈 선생님. ^-^ 덕분에 응급실 한 번 안가고 잘 대처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곱똥 구분이 어려워서요, 혹시 첨부한 변이 곱똥인가요? 하루 한번 꼴로 싸는데 이번엔 2일만에 쌌어요. 



media options
comments
There are no comments yet, be the first one to leave a comment!

leave a comment »
Login
Username

Pin


 

or


Comment:



Cat C.

서울 신촌, 홍대

재밌는 애니메이션 & 게임 음악 가수. 즐거운 애시드재즈 직밴보컬. 행복한 온/오프 스토리텔링 기획자. 신나는 쇼핑당주(http://tln.kr/3471). 열정적 훈녀당 부당주. 단백한 고기당 부당주. 연애당. 캣당. 많이 받아들이고 많이 발산하는 건강한 몸과 긍정적인 마음의 레이디.

navigation
네 싸장님- 일단 사진부터 첨부를..오늘 몸살땜에 부산도 못갓어요 ㅠㅠ @drha119 안녕하세요, 하정훈 선생님. ^-^ 덕분에 응급실 한 번 안가고 잘 대처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곱똥 구분이 어려워서요, 혹시 첨부한 변이 곱똥인가요? 하루 한번 꼴로 싸는데 이번엔 2일만에 쌌어요.
tags
No tags yet

info
direct link
embed